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2020년 노르디스크 및 노스피크 상품 판매와 관련하여
작성자 정아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8-25 14:58:5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48

안녕하세요 알캠몰입니다.


예기치 않은 코로나가 올 초부터 유행하면서 갑자기 물량이 부족해 판매를 제대로 못하는 상황들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일부 인기 브랜드와 모델들에 대한 공급이 한계에 부딪히면서 매장 고객센터와 카카오톡, 담당자 개인 휴대폰 등으로 재고확인이나 예약관련 문의들이 빗발치고 있네요.

저희 매장에 방문해 보신 고객님들은 아시겠지만 저희는 가족이 운영하는 업체로 일하는 인원이 많지 않습니다.


판매를 하는 과정에서 정말 죄송하게도 누락되는 분들도 계시고 문자를 받지 못했다며 항의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루에도 수십차례 같은 문의를 접수하며 답변드리다보니 업무도 마비될 뿐더러 정신적으로도 많이 피폐해지고 있습니다.

그런 과정에서 일부 고객분들은 응대에 대한 불만도 있으시고 구입을 못하신것에 대한 화풀이도 많이 하십니다.



또한 여러차례 다양한 방법으로 판매를 해 보아도 모든 분들을 만족시키기에는 저희 역량이 현저히 부족합니다.


하여, 동일한 문의들이 많아 몇가지 공통 답변을 드리고 판매 방식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1. 입고 시기 및 품목


1) 노르디스크 : 본사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고확정이 되면 2~3일전에 공식 홈페이지에 안내가 올라옵니다. 매장에서는 그보다 2~3일전에 담당자에게 연락은 받습니다만 정확한 입고일이나 품목 및 수량에 대해서는 본사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후 확정되니 본사 안내가 올라오기 전에는 저희도 모릅니다. (https://nordisk.co.kr/)


2) 노스피크 : 본사 공식 홈페이지에 팝업창으로 입고일에 대한 안내가 수시로 변동됩니다. 본사 입고일이 00월00일이라고 확정이되면 저희 매장에는 해당일자에 입고가 됩니다. 일반적으로 확정된 입고일 2~3일전에 온라인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http://northpeak.co.kr/board/view.php?&bdId=notice&sno=87)



2. 예약관련 


노르디스크나 노스피크 둘다 원칙적으로 예약을 받지 않습니다. 더구나 선결제는 아예 받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저희 회원분들 중 구매내역이 많으시거나 지역 단골분께는 요청하시는 경우 소량을 선배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건은 저희 알캠몰의 VIP 운영정책이므로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립니다.



3. 입고시 SMS 알림


1) 노르디스크 : 노르디스크는 거의 월별로 최소 5종 이상의 품목이 입고되고 있습니다. 개별 상품에 재입고 알림 SMS를 신청해 주셔도 문자는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저희 사이트 검색창에 "알림"이라고 검색하시면 문자를 받으실 수 있는 상품이 딱 한개 뜹니다. 그 상품을 클릭하셔서 재입고알림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알림은 1회성입니다. 한번 신청해주셨다고 해서 계속 알림문자가 가지 않습니다. 매번 입고될때마다 새롭게 신청해 주셔야 하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2) 노스피크 : 텐트류에 한해서만 입고알림 문자가 발송됩니다. 필요하신 개별 상품에(텐트류 한정) 입고알림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퍼니쳐(의자,카트,테이블 등)등에 대해서는 알림문자가 발송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4. 판매


노르디스크나 노스피크 모두 상품 입고알림 문자를 보내드리는 때에 온라인 판매가 재개됩니다. 인기품목들은 보통 5분 이내로 모두 소진됩니다. 품절이 되면 더이상 구할 방도가 없습니다. 관련 문의는 가급적 자제 부탁 드립니다.



5. 적립금 


저희가 회원가입시 3,000원 지급하는 적립금 외에는 추가적인 적립금 정책이 없었습니다. 네이버페이 구매건이 많아 따로 적립금에 대한 필요성을 잘 느끼지 못하였는데 지난 8월15일부터 모든 상품에 대해 약소하나마 카드 결제건 1%, 현금결제 3%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허나 노르디스크나 노스피크는 무적립금, 무할인 정책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올 연말 즈음 회원들을 대상으로 구입금액 별 추가적인 적립금이나 할인에 대한 혜택을 준비중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6. 기타 문의사항 


가급적 전화문의보다는 카카오톡 채널"알캠몰"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응대 해 드립니다.

게시판 문의사항은 하루에 2번씩 체크하지만 업무가 많을때는 저녁 7시 이후에 일괄 체크하고 있으니 답변이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취소건에 대해서도 유선상으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는 것 보다 카톡채널로 원하시는 품목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는 것이 누락없이 연락드릴 수 있는 빠른 방법입니다.

카카오톡 채널 문의 바로가기 --> https://pf.kakao.com/_xdAjYV/chat




원활한 공급을 해드지 못해 송구합니다. 다만 카톡이나 게시판 문의, 유선 문의 시에 가급적 심한 말씀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요즘 물건이 없어서 못파니 배짱장사를 한다는 말씀을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저희는 단언코 그렇게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매장방문을 하셨거나 저희와 카톡이나 유선상으로 대화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가급적 어떻게든 구해드리려 노력하고 필요하면 타 매장 구입도 안내 하고 있습니다.

판매자도 사람입니다. 좋지 않은 말을 들었을때 상처받고 힘듭니다. 판매자이기때문에 고객의 일방적 심한 언행을 감수해야한다는 생각을 가진 분들께서는 구입을 하지말아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