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알캠몰] 예약관련 FAQ /2021년3월8일 수정
작성자 정아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15 19:23: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92

Q. 오프라인 매장구매, 전화주문, 알캠몰의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 한 사람은 예약이 안되나요?

A. 카카오톡 채널에 "알캠몰" 검색하셔서 영수증이나 구매내역(카드문자 또는 송금내역 등) 증빙해주시고 아이디 알려주시면 등급 업 해드립니다.

    (2020년 1월1일 이후 내역부터 가능)

   회원등급은 시스템에 의해 자동조정되고 있습니다. 누락되신 분들은 카카오톡 채널 "알캠몰"로 문의해주시면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Q. 예약만 하면 구입이 완료된건가요?

A. 예약 댓글을 남겨주시면 상품 입고일 1~2일전에 입고수량에 따라 댓글 순서대로 결제 관련 문자연락 또는 전화 드립니다. (문자 발신번호 010-7594-2808)

    일부 품목은 입고시 모든 예약건을 소화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그럴경우 순차적으로 다음입고시 구매가 가능합니다.




Q. 여러상품을 예약할 수 있나요?

A. 아이디 1개당 한달에 텐트류 1개, 소품류 1개로 한정합니다. 예를들어 3월에 퍼시픽오션과 A7이 2~3주 사이로 입고되게 되면 두가지 상품 모두 구매하시기는 어렵습니다.

    둘 중 한개의 상품만 구입이 가능하고, 나머지 예약은 삭제되어 재 예약 해주셔야 합니다. 

A. 아이디 1개당 3개월에 텐트류 1개 + 소품류 1개만 구매가 가능하도록 한정합니다. 

브랜드별 상품 입고 텀이 다른지라 1개월로 제한하니 예약을 많이 걸어주신 분들만 구매가 가능한 폐단이 발생합니다.

여러 상품 예약을 하셨고 순번이 빠르셔도 연달아 들어오게 되는 상품은 어떤걸 구입하실 지 선택해 주셔야하고 순번은 다음차수에 유지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슈퍼플래티넘 등급의 경우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EX) 상품 입고 및 발송일 기준으로 2월24일 결제후, 2월27일 상품이 발송되었다면 예약상품 재구매가 가능한 일은 5월 27일부터입니다.

              





Q. 상품 입고는 언제 되나요? 제 순번은?

A. 우선 브랜드별, 상품별 입고일이 상이합니다. 순번은 댓글 순서로 가늠하실 수 있을것으로 생각합니다.


■ 노스피크 

    공식홈페이지 노스피크 / NOPK (northpeak.co.kr)에서 입고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입고일 고지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아직 입고일자가 확정되지 않은것이니 저희한테 물으셔도 모릅니다 ㅠㅠ)

    2월에는 클리브랜드, 스타쉽 등의 중형텐트들이 입고 될 예정이고 가장 문의가 많은 A7이나 퍼시픽오션등은 2월말~3월초순경부터 순차적으로 입고될 예정입니다.


■ 노르디스크 

    2월부터 순차적으로 입고 예정입니다만 어떤 품목이 입고되는지는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이 역시 공식홈페이지 덴마크 아웃도어 노르디스크(NORDISK) 공식 홈페이지 에서 입고일 확정되면 팝업창으로 안내 합니다. 

    많은 문의가 있는 미트가르드와 비무르는 4월 경에 첫 입고가 될 예정입니다 (조금 당겨질 수는 있습니다)


■ DOD (도플갱어)

    판매처가 총 8군데입니다. 

    2월부터 알캠몰이 새로운 공식 판매처로 등록되었습니다. 2월 말경에 텐트류 (가마보코텐트3 S / M 탄과 카키색상)와 함께 왜건등의 소품류가 입고 예정입니다. 

    가마보코텐트 L 탄 색상은 4월에 입고 예정입니다.

    이후 일정은 추후 공지 하겠습니다.


■ 헬리녹스    

   입고일정을 전혀 알지 못합니다. 본사에서 예고없이 저희도 입고 이메일을 받고 고객분들과 동일하게 광클로 판매 상품을 확보해야합니다. 

   필드터널이나 노나돔, 볼핏, 체어류나 기타상품 언제 입고되는지 물으셔도 답을 드릴 수 없습니다. 그래도 입고는 됩니다. 수량은 매우 적습니다. 


■ 힐레베르그   

   2021년 힐레베르그 상품 공급량이 수주량의 1/10로 줄었습니다. 

   올 한해 밀리터리류가 입고될런지도 미지수고 아틀라스등의 레어템등도 입고가 될런지 담당자도 확답을 못합니다. 

   당연히 알락, 니악, 우나 등의 인기텐트 3인방을 비롯하여 날로, 나마츠, 카이텀, 타프류들의 입고 수량도 형편없습니다. 예약은 아틀라스류로 한정합니다. 

   나머지는 원래대로 온라인 판매를 진행합니다.

 



Q. 다른 상품들은 예약할 수 없나요?

A. 네. 다른 상품들은 그냥 입고되면 온/오프라인 판매 합니다. 


원래 알캠몰은 예약제 판매를 해본적이 없습니다만 지난 1년, 코로나로 인해 물량부족, 예약문의 폭주, 선착순 구매에 따른 사이트다운 등 별별 일을 다 겪으면서 부득이하게 문의가 많은 상품에 대해 예약을 받게 되었습니다. 또한 첫구매고객과 기존구매고객의 차별없이 구두약속으로만 예약해드리고 최대한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런데 일부이기는 하나 저희 샵에서 첫 구매를 하시는 소수의 분들이 험한말들도 하시고 힘들게 하셔서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하여 부득이하게 인기품목들에 대해서는 저희 샵을 이용해주신 기존 고객분들께 우선으로 구매기회를 드리는 것이 맞다고 판단되어 예약구매를 공식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빨리 코로나가 끝나고 예전처럼 상품수급이 원활해 져서 예약없이 편하게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Q. 예약 받는 상품은 온라인 구매가 아예 불가능한건가요?

A. 입고수량보다 예약수량이 적은경우에는 따로 고지 없이 온라인 구매 가능하도록 상품을 열어둘 예정입니다. 




Q. 예약상품 구매는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수 없나요?

A. 네. 죄송하지만 네이버페이 구매를 연동하려면 상품이 오픈판매 되어야합니다. 결제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경우, 매장 방문결제와 온라인 개인결제창, 유선결제만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은 편하신대로 하시면 됩니다. 




Q. 상품 구매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A. 무통장입금의 경우 2% 적립(슈퍼플래티넘의 경우 2% 추가적립), 매장방문결제시(신용카드) 1% 적립, 유선결제(신용카드) 1% 적립, 온라인 개인결제창(신용카드) 0.5% (3월4일 이후부터 적용)입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현금영수증 발행됩니다 - 현금결제와 신용카드 결제의 차이는 오로지 적립금만입니다. 추가할인등은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예약후 결제 진행을 했습니다. 취소나 반품이 가능한가요?

A. 네, 당연히 가능합니다. 온/오프라인 구매 정책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알캠몰  반품│교환│환불 - 가능여부/비용안내 FAQ - 알캠몰 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이후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결제전에 신중히 판단해 주세요.





Q. 친구나 지인을 대신해서 상품을 예약해도 되나요?

A. 우선 알캠몰은 리셀(resell) 행위에 대해 그 어떤 판단도 하지 않습니다. 다만 수량이 많지 않다면 정말 상품이 필요한 분이 구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확인 가능한 선에서 상품양도나 리셀이라 판단되면 구매취소후 회원등급을 기본등급으로 조정하겠습니다. 




Q.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어디로 하나요?

A.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